한국사회학회는
사회학의 학문적 발전과 교류의 장을 열어갑니다.

공지사항

한국사회학회 홈페이지 회원정보시스템 작업 안내
2013-06-15
한국사회학회 홈페이지 회원정보시스템 작업 안내

안녕하십니까?

한국사회학회입니다.

현재 사무국에서 보유하고 있는 사회학회 회원들의 정보와 홈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회원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회원 본인의 회비 및 논문게재료 납부내역, 학회지 수신처를 확인, 수정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사무국으로 연락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이에, 학회 회원들께서 자신의 회원관련정보에 쉽게 접근 및 수정이 가능토록 하고자 2013년 회장단에서는 홈페이지를 중심으로 회원정보를 일괄 통합하는 계획을 세웠습니다.

이를 위해, 현재 학회 회원들 중, 아직 사회학회 홈페이지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으신 회원들께서는 먼저 홈페이지에 가입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홈페이지에 회원으로 가입하신 경우에라도 홈페이지에 방문, 로그인하시어 가입사실을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 약 한 달 정도인 7월 말까지 회원 가입 독려 기간을 가진 후,
1. 현재 사무국에서 보유하고 있는 회원들의 정보(이메일, 학회지 수신처)와 홈페이지의
정보를 일치시키고,

2. 이후 회비 및 논문게재료 납부내역을 각 회원별로 확인하실 수 있도록 입력할 계획입니다.

이 과정을 거치면, 앞으로는 회원들께서 본인의 회원관련정보를 직접 홈페이지에서 열람하고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 독려 기간 이후,
회원가입을 하시지 않은 회원들의 정보는 학회에서 일괄적으로 홈페이지에 등록한 후,
개인별로 학회에서 임의로 부여한 ID와 PW를 발송해 드릴 계획입니다.
이 ID와 PW는 회원정보시스템 작업 기간 동안 회원들께서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학회에서 부여한 경우에 해당하며, 회원이 직접 가입한 경우에는 변경 불가)

위의 모든 과정을 마치면
학회 회원정보 통합 시스템 구축이 완료되고, 회비 및 논문게재료 등 학회에 납부한 내역에 대하여 로그인 후 확인 가능해지며, 이와 관련된 증명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학회운영의 중심인 회원들의 정보를 보다 정확하게 제공, 관리함으로써, 학회의 기초를 더욱 튼튼히 할 수 있는 기회에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합니다.

위에 말씀드린 대로 회원정보시스템 통합 관리를 위한 홈페이지 회원 가입 독려를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한국사회학회 회원정보통합시스템 구축을 위한 홈페이지 가입 독려>

1. 기간 : 6월 17일(월) - 7월 26일(금) 까지 약 40일간

2. 홈페이지 가입 대상 : 학회에 준회원 또는 정회원으로 가입하여 회비를 납부하는
회원들 중, 홈페이지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회원

3. 홈페이지 가입 방법 : - 학회 홈페이지 접속 (www.ksa21.or.kr)
- <회원가입> 메뉴 클릭
- 왼쪽 중간에 있는 로그인 창에서 [회원가입] 클릭
- 회원 가입양식에 기본정보 입력 후 가입신청 클릭
(1. 빨간색으로 표시되어 있는 항목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2. 이메일은 학회와 회원들의 주 연락처이므로 이므로, 반드시 현재 사용하는 이메일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사회학회 운영위원회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