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학회는
사회학의 학문적 발전과 교류의 장을 열어갑니다.

공지사항

홈페이지 개편 및 회비납부 안내
2019-01-28


한국사회학회 회원여러분께,

안녕하십니까? 한국사회학회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확인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만 새해를 맞아 한국사회학회 홈페이지가 개편되었습니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PC/태블릿/모바일 등 다변화한 인터넷 환경에 맞게 하나의 웹 페이지가
사용자의 디스플레이에 자동적으로 변환되는 반응형 홈페이지로 구축되었습니다.
이제 스마트폰 등에서 한국사회학회 홈페이지에 접속하셨을 때 한층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리라 기대합니다. 

새로 개편된 홈페이지는 학회원들께 회비 납부 절차상의 편의를 제공해드리기 위하여 카드결제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Active X 등의 추가 설치 없이 국내외 발행 신용카드로 회비를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계좌이체를 통한 회비 납부 물론 가능합니다.

지난 총회에서 알려드린 바와 같이 작년 이사회의 결정에 따라 전임교원인 정회원에 한하여 회비가 8만원으로 인상되었습니다.
학회 발전을 위한 고심의 결과였으므로 널리 양해하여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올 한해 학회사업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2019년도 회비 납부를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의 주소와 회비납부 방법을 아래에 안내드리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주소: www.ksa21.or.kr

• 회비납부(카드결제) 방법: 로그인 후 메인화면에서 '회비납부현황' 클릭

• 연회비
- 정 회 원 : 8만원(전임) / 4만원(비전임, 박사과정 대학원생), 평생회비 100만원
- 준 회 원 : 2만원(석사과정 대학원생 포함)
- 명예회원 : 회비 면제(정년퇴임교수, 개정 이전 회칙에서 원로회원에 해당하는 회원 포함)
- 단체회원 : 10만원(각 대학 사회학과, 타 학과, 타 학회, 각 학술단체 등) 
- 기관회원 : 50만원(도서관, 법인, 각종 기관) 

• 계좌번호 안내
  우리은행 142-163640-01-101 예금주: 사단법인 한국사회학회


감사합니다.


한국사회학회 드림